[소녀의행성] 생닭 생식 체험으로 리얼사운드 먹방 눈길

펫모아 편집팀 | petmoa.net
발행일자 2020-02-10












ASMR 제작자인 밤하느리의 반려동물 채널 '소녀의 행성'에서는 강아지들의 일상, 여행, 반려동물 용품에 대한 리뷰, ASMR 강아지 먹방 등의 콘텐츠를 다루고 있습니다. 

밤하느리는 소녀, 행성, 우주 이렇게 3마리의 반려견과 함께 생활하고 있는데요, 소녀의 행성 중 소녀는 래브라도 레트리버로 2개월쯤 됐을 때 시골의 한 가정집에서 분양을 받았고 행성이는 포메라니언으로 2개월이 되던 때 일반 가정집을 통해 분양을 받았다고 합니다. 마지막 우주는 웰시코기로 길바닥 짧은 줄에 묶여 있다가 구조되었는데 밤하느리가 임시보호를 하던 중 그대로 키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소녀의 행성 콘텐츠 중, ASMR 제작자로서의 면모가 돋보이는 리얼 사운드 먹방은 구독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2년 전 올라왔던 영상이지만 현재까지 최고 인기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강아지 생닭 리얼 사운드 먹방, 오독오독 챱챱 생식하는 소리 ASMR' 에서는 소녀에게 생닭으로 생식을 체험시켜주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유튜브 채널 ‘소녀의 행성’의 생닭먹는 소녀 (사진=유튜브 채널 갈무리)


해당 영상을 통해 밤하느리는 사료에 비해 치아를 많이 사용해서 영양은 물론 씹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푼다며 생식의 장점을 설명했습니다. 이어 생식 급여를 생각하고 있다면 반려견에게 생식이 맞는지 충분히 알아보고 시도해보라고 강조했습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생닭 먹을 일이 없어서 대리만족 중입니다. 은근 중독성 있네요", "생닭이 먹고 싶어지게 만든다. 소리 너무 좋다", "지금까지 올린 리얼사운드들도 다 좋지만 개인적으로 이게 레전드..."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