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삭이는몽자] 투명 벽 뚫어버리는 초싸이언 몽자

펫모아 편집팀 | petmoa.net
발행일자 2020-02-13






속삭이는몽자 채널은 다양한 표정을 가진 표정 부자 토이푸들 몽자와 언니 몽실이의 일상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속삭이는몽자 채널이 꾸준히 사랑 받는 이유는 구독자들의 호기심을 유발하는 섬네일을 잘 뽑아내고 특히 이 채널의 킬링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 다양하고 생생한 몽자의 표정 때문인데요, 여기에 몽자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듯한 센스 있는 자막도 더해져 몽자의 매력을 한층 더 살려주고 있습니다.

현재 2월 기준 구독자 42.7만 명, 가장 많이 본 영상은 '투명 벽 설치 강아지 반응'이라는 영상으로 조회 수 701만 회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한때 'invisible wall challenge'로 투명 벽을 설치하여 반려동물의 반응을 보는 것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유행했던 콘텐츠 중 하나였습니다.




유튜브 채널 '속삭이는몽자’의 짜증내는 몽자 (사진=유튜브 채널 갈무리)


속삭이는몽자 채널에서도 몽자의 반응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투명 벽 뒤에서 안절부절못하는 몽자의 반응을 시작으로 현관문을 열고 등장한 아빠를 보고 결국 빠른 속도로 몸을 날려 투명 벽을 뚫는데 성공합니다. 이런 몽자의 모습은 마치 초싸이언과 같아서 구독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을 접한 구독자들은 "곧 말하겠어 얘는 무슨", "기가 막히는 섬네일", "몽자야 내가 투명 벽 본 것 중에 네가 제일 웃기다", "진짜 몽자는 보통 강아지가 아니다. 아 너무 웃겨"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